드디어 우공비 기본편이 끝나고 표준편 시리즈가 시작됩니다. 아마 이 문제집을 풀고있는 학생들은 이제 막 중학교에 입학한 학생들일 겁니다. 초등학교와 다른 커리큘럼과 수업으로 인해서 많이 힘들텐데, 학원 수업과 쏟아지는 문제집들은 또 다른 스트레스 요소입니다. 아래 우공비Q+Q 수학 1-1 표준편 답지를 올려두었으니 필요한 분들은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커피, 커피 그라인더, 컵, 시계, 시각, 어두운, 알람 시계

수학에 있어서 시간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다른 암기과목과 달리 시간부족으로 문제를 다 풀지 못하는 경우가 수학에서 가장 많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중학교 부터는 시간 재고 문제 푸는 연습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문제당 푸는데 걸린시간을 체크하거나, 기출문제 한세트를 푸는데 걸린시간을 재는 것을 추천합니다. 우공비  Q 수학 표준편에서는 중단원 마무리 24문제를 푸는데 45분의 제한시간을 걸어둡니다. 아래 우공비Q+Q 수학 1-1 표준편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우공비Q+Q 수학 1-1 표준편

우공비 시리즈는 기본편-표준편- 발전편으로 난이도가 구분되는데 그중 표준편은 중간난이도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기본서를 잘 푸는 학생들은 대부분 표준편이나 발전편을 푸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학생의 실력에 맞게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앞서 말한 것 처럼 어느정도 실력이 되는 학생의 경우에는 시간을 재고 푸는 연습이 필요로 합니다. 위에 우공비Q+Q 수학 1-1 표준편을 올려두었으니 필요하신 학생분들이나 선생님께서는 유용하게 이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든 우공비의 답지는 좋은책 신사고 홈페이지 학습자료실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