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1학년은 병아리 같습니다. 인생 전체로 봐도 어린나이고, 중학교에서도 가장 신입생이기 때문이죠. 지금은 자유학년제로 대부분의 1학년 학생들이 시험을 보지 않지만 여전히 공부는 해야합니다. 특히나 초등학교와는 전혀 다른 내용이 많기 때문에 미리 선행을 하고 왔거나, 현재 선행을 하고 있는 학생들도 있습니다. 아래 우공비Q+Q 수학 1-2 표준편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닭, 인큐베이터, 종족, 가금류, 자연, 확대, 아기 새들, 노란색

시험도 안치루는데 왜 공부를 해야할까요? 시험을 치진 않더라도 나중에 배울 내용을 이해하기 위함입니다. 예를 들면 중학교 2학년 수학 내용에 중학교 1학년 수학 내용이 섞여 나오거나 알아야지만 풀 수 있는 문제들이 출제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학교에서 시험을 치루지 않더라도 배우는 것 입니다. 아래 우공비Q+Q 수학 1-2 표준편 해설지 PDF 파일을 올려두었습니다.

우공비Q+Q 수학 1-2 표준편

어렵더라도 나중에 2학년때 힘들지 않기 위해서는 공부를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학원에서도 학생들에게 기본서와 유형문제집을 풀도록 합니다. 많은 수학 문제집들이 있지만 그중에서 우공비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쎈 출판사인 좋은책 신사고에서 나온 우공비는, 탄탄한 기본서 인기가 많았으며 우공비 Q 역시 개념 확인을 위한 유형서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우공비Q+Q 수학 1-2 표준편 답지는 위 파일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는 좋은책 신사고 학습자료실에서 우공비 전체 시리즈의 정답과 해설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