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위에서는 여유롭고 아름다워보이는 백조는 사실 물 밑에서 엄청난 헤엄을 치고 있습니다. 이처럼 타고나길 똑똑해보이는 친구들도 사실은 그 밑에 엄청난 노력이 숨겨져 있을지 모릅니다. 제 경험상 중학교때 딱 이 부류가 나뉘기 시작합니다. 중학교때  공부에 흥미있는 아이와 흥미가 없는 아이로 나뉘면서, 이 때부터 공부습관을 잡은 아이는 고등학교에 가서 약간의 여유를 부릴 수 있게됩니다. 마치 백조처럼 말입니다. 아래 우공비Q+Q 수학 2-1 표준편 답지를 가져왔습니다.

백조, 조류, 호수, 물새, 연못, 야생 동물, 동물

백조가 계속 헤엄을 치고 있는 것과 같이 우리는 계속 공부해야지만 실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한번이라도 쉬게되면 감을 잃는다고 할만큼 지속적인 공부는 매우 중요합니다. 때문에 되도록이면 중학교때부터 공부습관을 잡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나 수학은  매일매일 문제를 푸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우공비Q+Q 수학 2-1 표준편 답지를 올려두겠습니다.

우공비 Q 수학은 개념서를 통해 진도를 나간 이후 유형문제를 학습할 떄 좋은 문제집입니다. 따라서 학원이나 학교에서 진도를 나가고 내용 복습 및 유형학습에 있어서 최적화된 문제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학교 기출문제 대비가 가능하기 때문에 내신대비용으로도 많이 사용하는 문제집입니다.

우공비Q+Q 수학 2-1 표준편

위 링크파일을 클릭하면 우공비Q+Q 수학 2-1 표준편 답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딥지의 답과 해설을 베끼는 행위는 안하느니만 못한 행위입니다. 틀리더라도 문제를 직접 풀어보고 도전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모든 우공비의 정답과 해설은 좋은책 신사고 홈페이지 학습자료실에서 확인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