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등학교 때는 하루종일 자거나, 하루종일 영화보고 싶다는 생각을 자주 했습니다. 항상  보는 것이라곤 인강과 각종 문제집들이 대부분의 시간을 차지했기 때문입니다.  특히나 수학이 가장 취약했기 때문에  수학문제집은 종류별로, 난이도별로 다 풀어본 기분입니다. 아래 우공비Q+Q 수학 2-2 발전편 답지를 올려두겠습니다.

백조의 무료 사진

중학교 1학년은 자유 학년제로 시험을 치지 않고, 2학년 때 대부분 첫 내신 시험을 치루는 학생들이 많습니다. 처음 내신 대비를 하게되면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어느정도 어려운 문제를 풀어야하는지 고민될 때 하나의 시리즈를 푸는 것을 추천합니다. 예를 들면 개념쎈-라이트쎈-쎈B 라던가 우공비 기보편-표준편-발전편의 순서로 문제를 차근차근 풀어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우공비Q+Q 수학 2-2 발전편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우공비Q+Q 수학 2-2 발전편은 상당히 어려운 문제집중 하나입니다. 이미 기본서와 유형서로 어느정도 실력을 갖춘 학생들이 내신 시험을 잘보기 위해서 푸는 문제집이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신사고 출판사에서 나오는 문제집들 중에서 두번째로 어려운 문제집이라고 합니다.

우공비Q+Q 수학 2-2 발전편

어려운 문제집일 수록 정확한 풀이과정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어려운 문제집이라면 해설지가 상세하게 적혀있을 수록 도움이 많이 됩니다. 위에 우공비Q+Q 수학 2-2 발전편 답지/해설지를 올려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유용하게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우공비 수학의 모든 답지들은 좋은책 신사고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