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우공비 Q 시리즈의 마지막 입니다. 기본편-표준편-발전편 전부 다루느라 힘들었지만 막상 끝내고 보니 뿌듯하네요. 이 다음에는 어떤 교재를 가져올 지 좀 더 고민을 해야겠지만 일단 아래 우공비Q+Q 수학 3-2 발전편 답지를 올려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께서는 현명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개, 강아지, 송곳니, 로디지아 Ridgeback, 어린 개, 귀여운

3학년 2학기는 모든 학생들에게 가장 중요한 시기입니다. 고등학교가 결정되고, 고등학교 공부 선행은 물론 중학교 현행 시험까지 준비해야하니 말입니다. 대부분의 학생들이 고등학교 준비에 바빠서 3-2 학기를 상대적으로 덜 챙기기도 하는데 절대 포기해서는 안됩니다.

중학교 수학은 고등학교 수학의 기초가 되며, 고등학교에서는 기본적으로 중학교 수학은 어느정도 알고있다는 가정하에 수업을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되도록 3-2 내신까지 공부하면서 챙기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래 우공비Q+Q 수학 3-2 발전편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우공비Q+Q 수학 3-2 발전편

발전편은 우공비 시리즈 중에서 가장 어려운 문제집에 해당합니다. 위에 링크파일을 통해 우공비Q+Q 수학 3-2 발전편 답지/해설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제집 해설지를 잃어버렸거나 급하게 필요한 경우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모든 문제집의 답지는 출판사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