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는 중고등학생 문제집이 많은 편에 속합니다. 특히 수학의 경우에는 기출문제, 변형문제, 유형문제 등 다양한 문제들이 나올 수 있기 때문에 문제집이 더 다양한 편입니다. 이렇게 많은 문제집중에서 가장 어려운 문제집은 무엇이 있을까요? 각 출판사마다 다르겠지만 제가 생각나는 가장 어려운 수학문제집중 하나는 바로 일품입니다. 이번에는 일품 중등수학 1-2 답지를 가져왔습니다.

고양이, 동물, 애완 동물, 고양이 같은, 확대, 국내 고양이

일품은 좋은책 신사고에서 나온 문제집으로, 출판사 내에서는 가장 어려운 문제집에 속합니다. 따라서 처음 진도를 나갈때 풀기에는 어렵고, 쎈과 같은 유형문제집을 통해 기본기를 다진 후에 푸는 것이 좋습니다. 상위권을 대상으로한 최고 수준의 문제해결서이기 때문입니다. 아래 일품 중등수학 1-2 정답과 해설 PDF 파일을 올려두었으니 필요하신분들은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물론 현재 1학년 학생들은 자유학기제로 시험을 치루지 않지만 시험을 치루지 않는다고해서 공부를 하지 말라는 말은 아닙니다. 오히려 시험이 없기 때문에 더 공부를 많이 해둬야하는 시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일품 문제집을 잘 풀 수 있게된다면 어느정도 수학 실력이 향상된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일품 문제집을 목표로 공부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일품 중등수학 1-2 답지

쎈은 학원이나 과외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수학 문제집중 하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쎈을 잘푸는 학생들에세 같은 출판사에서 나온 일품을 풀리는 학원이나 과외가 많습니다.  쎈-일품은 내신대비를 위한 가장 흔한 커리큘럼이기 때문에 학교 시험을 치루게 된다면 해당 커리큘럼을 타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위에는 일품 중등수학 1-2 답지 파일을 올려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