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일품시리즈의 마지막 글입니다. 사실 일품을 푸는 학생들은 대부분 상위권 학생들이기 때문에 다른 유형문제집들에 비해서 찾는 사람이 적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쎈-일품을 연달아 푸는 학생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다음에는 일품 고등수학을 다뤄보거나 다른 문제집으로 찾아오겠습니다. 아래 일품 중등수학 3-2 답지를 올려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파일을 클릭하시길 바랍니다.

튤립, 꽃들, 식물, 흰색 꽃, 꽃잎, 블 룸, 봄, 정원, 자연, 튤립

일품 교재의 후기를 보다보면 학원이나 과외에서 주로 사용하는 교재며, 내신대비용으로도 많이 사용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심화교재이기 때문에 이미 개념학습을 하고 유형서를 풀고난 학생이 추가적인 공부가 필요할 때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선행을 이미 나간 학생, 최상위권을 노리는 학생이라면 일품과 같은 고난도 문제집을 통해 창의적 사고능력과, 변형문제들을 푸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일품 중등수학 3-2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3학년 2학기에는 고등학교 준비를 한다고 현행과정에 소훌해지는 학생들을 다수 볼 수 있는데, 사실 현행과정을 잘하는 것이 더 도움이 됩니다. 아래 일품 중등수학 3-2 답지를 올려두었으니 현행과정 내신대비를 하고있는 학생, 풀이과정이 궁금한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일품 중등수학 3-2 답지

일품 문제집 특성상 문제집이 두껍지는 않으나 고난도 문제집이라는 이름에 맞게 풀이과정이 긴 문제들이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답과 해설을 가볍게라도 들고다닌다면 오답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위 링크를 통해 일품 중등수학 3(하) 정답과 해설  PDF 파일을 볼 수 있으며, 모든 학습자료들은 좋은책신사고 학습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