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내신대비를 하는 과외나 학원을 다니면 꼭 푸는 내신문제집들이 있습니다. 제가 학원조교로 있을 때는 체크체크를 정말 많이 사용한 것 같습니다. 수학은 물론이고 국어 영어등 중학교 내신과목을 전부 다루는 문제집이었기 때문입니다. 아래 체크체크 수학 중2-1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체크리스트, 목표, 상자, 공책, 펜, 사람들, 남성, 손, 할 것

내신문제집, 기출문제집들의 경우에는 매년 바뀌는 경우가 많습니다. 교과서의 최신트렌드, 각 학교의 중기말 기출 반영, 모의고사 등을 반영하기 위해 같은 2015 교육과정을 다루긴 하지만 조금씩 교재가 바뀝니다. 체크체크 역시 매년 교재를 새롭게 출판하고 있으며 현재는 2023학년도 학습을 위한 1학기 문제집들이 홈페이지에 올라와있습니다.

체크체크는 각 과목마다 문제집들이 있지만 수학의 경우에는 많은 문제를 풀리기 위해 체크체크 베이직, 체크체크, 체크체크 유형체크 N제로 난이도가 나눠져 있습니다. 베이직이 가장 쉬운 문제집이고 유형체크 문제집이 심화문제가 함께 있어 난이도가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아래 체크체크 수학 중2-1 답지 PDF 파일을 올려두었습니다.

체크체크 수학 중 2-1 답지 (2023)

중학교 수학은 고등학교 수학의 밑거름이기 때문에 열심히 공부하는 것이 좋습니다. 설사 고등학교때 나오지 않는 문제라 할지라도 많은 유형의 문제를 경험해보는 것은 실력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답지를 베끼는 것은 절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혼자서 문제를 풀어보고 오답을 해결하는 과정이 선행되길 바라며 위에 체크체크 수학 중 2-1 답지 (2023)를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