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는 문제집들이 많은만큼 인강시장도 발달해있습니다. 특히 수능 수험생들을 대상으로한 인강들과 인강강사들은 정말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나온 일타스캔들도 비슷한 맥락이라고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다른나라에서 이런 일타강사를 찾아보기는 힘들것 같네요. 그만큼 우리나라의 수능판은 굉장히 넓습니다. 아래 2024 수능특강 기하 답지 PDF를 올려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EBSi는 국내 교육격차 해소 및 사교육비 경감을 위해 교육부와 EBS가 만든 고등교육 인강 사이트입니다. 이곳에서는 수능특강, 수능완성과 같은 수능 연게교재 강의들을 비롯해서 각종 수능 기초 입문 강의등을 접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많은 유명한 인강강사들이 EBS에서 강의를 하고 있거나 했었기 때문에 실력과 풍부한 강의는 보장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EBS를 현명하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는 2024 수능특강 기하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교육격차 해소 및 사교육비 경감이 목표이기 때문에 수능연계교재는 대부분 저렴하고, PDF나 답지와 같은 학습자료들을 손쉽게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아래 2024 수능특강 기하 답지를 올려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파일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2024 수능특강 기하 답지

비싼 인강 사이트를 결재하고 비싼 교재를 사용할 필요없이 수능 입문 강의부터 수능연계교재 강의까지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EBS 강의를 유용하게 사용하는 편 입니다. 실제로 수능특강 영어나 수학과 같은 문제풀이 강의를 많이 참고하고 있습니다. 위에는 2024 수능특강 기하 답지 링크를 올려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