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수학은 크게 공통과목과 선택과목으로 나뉩니다. 공통과목은 수학1,2이고 선택과목은 미적분, 확률과통계, 기하로 나뉘어서 학생들이 선택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그중 미적분의 경우에는 이공계를 희망하는 학생이 선택하는 과목으로 기하보다 응시자수가 많습니다. 아래 수능특강 수학영역 미적분 2024학년학습용 답지 PDF 파일을 올려두겠습니다.

EBS 수능특강 수학영역 미적분(2023)(2024 수능대비) 대표 이미지

수능특강은 매년 1월에 출시하는데, 매년 수능특강의 표지는 화젯거리입니다. 올해 표지는 플레이리스트를 테마로 하고 재생된 위치를 해당 과목의 시간표로 구성한 것 같습니다.  국어가 끝나고 2교시인 수학문제집이라는 것이 재생으로 나타낸 아이디어가 참신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깔끔한 표지라서 마음에 드네요.

아래는 2024 수능특강 미적분 답지를 올려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유용하게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외에도 각종 학습자료들은 EBS 홈페이지 교재 자료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4 수능특강 미적분 답지

수능특강을 풀어야하는 이유는 정말 많고 다양합니다. 내신교재가 수능특강일수도 있고,  수능 연계를 대비하기 위해서일 수도 있습니다. 어찌되었든 1년에 한번뿐인 수능이 이 교재에서 출제될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갖고 모든 문제를 푸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위에  2024 수능특강 미적분 답지 PDF 파일을 올려두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