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수능공부를 하면서 가장 어렵다고 생각된 과목은 바로 수학입니다. 영어와 국어는 잘 읽으면 문제의 답을 알 수 있지만 수학은 아무리 문제를 잘 읽어도 풀이과정을 떠올리지 못하면 문제를 풀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수능 연계교재인 수능특강 수학1 2024학년도 답지를 가져왔습니다. 글 하단에 PDF 파일로 첨부해 두겠습니다.

EBS 수능특강 수학영역 수학1(2023)(2024 수능대비) 대표 이미지

수학을 비롯해서 모든 수능 출제 과목들은 수능특강과 수능완성과 같은 수능 연계교재가 있습니다. 막막한 수능학습을 돕기위해 제작된 교재로, 수능특강에서 문제가 나올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뜻합니다. 물론 직접연계가 아닌 간접연계기 때문에 소재가 겹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수학의 경우에는 접근법이 비슷한 문제가 출제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꼭 풀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는 2024학년도 수능특강 수학 1 답지 PDF 파일입니다.

2024 수능특강 수학Ⅰ 답지

수학 상, 하는 수능 출제 과목이 아니기 때문에 수학 1, 2가 공통으로 출제되며 이후 개인이 선택한 개인과목이 있습니다. 위에는 2024 수능특강 수학Ⅰ  PDF 답지를 남겨두었으니 지금 수능특강을 학습하고 계신다면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이후에는 수학2, 그리고 선택과목에 대해서도 다뤄볼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