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는 한국교육방송공사로 국내 교육격차를 해소한다는 목적을 갖고있습니다. 수능특강과 수능완성과 같은 수능연계교재도 그 일환으로 타 문제집에 비해서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료 강좌를 들을 수 있다는 점으로 수험생들 대부분이 사용하는 교재입니다. 수능특강은 매년 출시되기 때문에 올해도 어김없이 2024 수능특강 시리즈를 가져왔습니다. 아래 EBS 수능특강 수학영역 수학2 2024  수능대비 답지 PDF 파일을 올려두었습니다.

EBS 수능특강 수학영역 수학2(2023)(2024 수능대비) 대표 이미지

수능에 간접적으로 연계된다는 점 때문에 많은 고등학교에서는 수능특강을 내신교재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수능공부 수능특강을 따로 푸는 것보다, 내신대비로 수능특강을 풀도록 하는 것 입니다. 그래서 대부분 고등학교 2-3학년때는 내신대비 교재보다는 수능특강을 푸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래는 2024학년도 수능특강 수학2 답지 파일을 걸어두겠습니다.

EBS에서는 모든 수능특강 강좌를 개설하고 무료로 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특히 수학은 답지 풀이과정을 이해하기 어려울 경우 EBS해설 강의를 듣는 것을 추천합니다.

2024 수능특강 수학Ⅱ 답지

어떤 부분이 어떻게 연계될지는 아무도 모르기 때문에 모든 문제를 충실히 푸는 것이 좋습니다. 위에는 2024 학년도 수능특강 수학 2 답지 PDF 파일이니 필요하신 분들은 해당 파일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이 외에도 정오표나 교재 PDF 가 필요하신 분들은 EBS 홈페이지 교재 자료실을 참고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