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인강교재들을 보면 부록, 워크북등을 합쳐서 5만원이 거뜬하게 넘어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인강마다 교재를 사고나면 생각치도 못한 가격에 놀라곤 하는데, 이러한 사교육비 절감을 위해서 EBS에서는 저렴한 가격에 교재를 만들고 있습니다. 수능 연계교재이기 때문에 학생들이 필수적으로 구매하는 수능특강 수능완성의 경우에는 정가가 6500원 정도로 다른 문제집들에 비해서 현저하게 저렴합니다. 아래 2024 수능특강 확률과 통계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수능특강과 같은 수능 연계교재들은 가격이 저렴할뿐만아니라 관련강좌도 무료로 들을 수 있습니다. 비싼 인강사이트에서 수능특강 강좌를 굳이 들을 필요없이 무료로 수능강좌를 수강할 수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EBS 를 많이 애용하는 편입니다. 아래 2024 수능특강 확률과 통계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EBS에 계신 인강강사님 역시 대부분이 실력이 검증된 분들이고, 실제로 일타강사처럼 유명하신 분들도 많습니다. 또는 일타강사라고 불리는 분들 중에서 EBS에서 넘어오신 분들도 다수 계십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료강좌라고 질이 떨어질 것이라는 걱정은 안해도 될것 같습니다.

2024 수능특강 확률과 통계 답지

특히나 수학의 경우에는 답지를 봐도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답지와 함께 문제 풀이 설명을 듣는 것을 추천합니다. 위 링크를 통해서 2024 수능특강 확률과 통계 답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EBS에서 만든 교재들은 홈페이지에서 학습 자료를 찾을 수 있으므로 어떤 자료가 필요하다면 홈페이지를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