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공부에 있어서 우리나라 사람들이 특히나 중심적으로 보는 분야는 바로 영문법 입니다. 중고등학교에서 내신 대비를 할 때 가장 많이 공부하는 부분이기에 많은 학생들이 학원이나 과외를 통해 보충학습을 하고 있습니다. 많은 영문법 교재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그래머 인사이드는 능률에서 제작한 문제집으로 중학교 단계에서 알아야할 문법 들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여자, 영어, 사전, 읽다, 독서, 공부하는, 도서, 열려있는

그래머 인사이드는 총 4개의 레벨로 스타터, 레벨 123로 이뤄져 있습니다. 그중 그래머 인사이드 스타터의 경우에는 예비중학생을 대상으로 한 교재며 개념학습은 물론 영어 문장 배열, 영작, 문장 전환등의 쓰기문제를 많이 풀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학생들이 내신대비에 있어 영어 서술형 문제를 어려워하기 때문에 이런 부분을 채울 수 있는 문제집 같습니다.

Grammar Inside Starter는 2022 년도에 새롭게 개정되어서 출시되었습니다. 그래서 구판과 신판으로 나뉘는데 아래 2022년도에 출시한 그래머 인사이드 답지 PDF 파일을 가져왔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그래머 인사이드 스타터 답지는 능률 홈페이지 자료실에 있습니다.

그래머 인사이드 스타터 답지

그래머인사이드 스타터는 중학교에 입학하기 전에 풀어보기 좋은 문제집입니다. 중학교에서 많이 다루는 문법사항들을 위주로 간단한 문제들을 풀어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습니다. 해설 역시 명확한 이유를 적어주기 때문에 혼자 공부할 수도 있는 문제집이라고 생각됩니다.  위에 그래머인사이드 스타터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