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공부에 있어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것은 독해이지만 독해를 하기위해서는 문법을 알고있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시제인지, 어떤 구문인지 파앗하는 것은 독해실력의 근간이 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중학교때는 문법을, 고등학교때는 독해를 초점으로 공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에는 중학영문법 교재를 하나 가져왔습니다. 아래 문제로 마스터하는 중학영문법 일명 문마중 1 답지 PDF 파일을 올려두었습니다.

도서관, 서적, 책장, 통로, 읽다, 독서, 교육, 지식, 책 벌레

문제로 마스터하는 중학영문법 교재는 중학 영문법 자체를 문제를 풀면서 익히는 문제집입니다. 줄여서 문마중이라고 일컫는데, 현재 교 육과정을 반영한 문법과 문제들을 수록해두었습니다. 해당 문제집의 가장 좋은 점은 바로 주관식 문제와 서술형 문제 유형이 많다는 것 입니다. 아래 문마중 1 답지 파일을 올려두었습니다.

중고등학교 학생들이 영어 내신시험에 있어서 가장 힘들어하는 문제중 하나는 바로 서술형 문제들입니다. 문법을 적용해서 문자을 다시 쓰라는 서술형 문제들이 많기 때문에 이부분을 대비할만한 문제집이 필요합니다. 그중 하나가 바로 문마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문제로 마스터하는 중학영문법 (문마중) 1 답지

위 링크를 통해 문마중 1 정답과 해설 답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서술형 문제들이 많다 보니까 학생들이 문장 쓰는 것을 어려워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틀리더라도 문장을 써보고 해설지를 보면서 수정하는 방향으로 공부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외에도 능률 학습자료를 원하신다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