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글이 문마중 시리즈의 마지막 글 입니다. 문제로 마스터하는 중학영문법의 줄임말인 문마중으로 많이 불리기 떄문에  처음에 문마중이라는 단어를 들었을때 어떤 문제집일지 감이 안왔습니다. 하지만 문제집을 보고나니 구성이 좋고, 많은 사람들이 좋아할만 하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래는 문마중 3 답지 PDF 파일을 첨부해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글 하단으로 내려가주시길 바랍니다.

도서의 무료 사진

우리나라에는 특히 영문법 교재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대부분 영문법 교재들은 특정 문법에 대한 개념설명과 유형문제 정도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때문에 막상 지문에 적용했을때나, 서술형으로 쓰라고 할때 쓰지 못하는 학생들이 즐비합니다. 그래서 요즘에는 영어 작문 문제집이나 지문 적용 문제집등 다양한 유형의 문제집들이 많아진 것 같습니다.

특히 주관식 문제들은 학교 내신시험에 주로 출제되며, 대부분 배점이 크기 때문에 성적에 영향을 끼칩니다. 주관식문제들이 절반을 차지하는 학교도 많기 때문에 절대 포기할 수 없죠. 아래는 문제로 마스터하는 중학영문법 문마중 3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문마중의 경우에는 내신 빈출유형은 물론 주관식 서술형문제를 대비하는 문제가 다수 수록되어있기 때문에 내신 유형을 익히는데에 좋습니다.

문제로 마스터하는 중학영문법 (문마중) 3 답지 

위 링크 파일을 통해 문제로 마스터하는 중학영문법 (문마중) 3 답지 PDF 파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능률 영어교육연구소에서는 많은 학습자료들을 홈페이지에 올려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번에도 좋은 자료를 갖고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