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서점을 돌아다니다가 빠바가 새로 개정되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여기서 빠바는 빠른독해, 바른독해의 줄임말로 능률에서 나온 영어 독해문제집중 하나입니다. 개인적으로 중고등학교 영어공부를 할 때 이 교재를 사용했었는데 이번에 바뀌었다는 소식을 듣고 소개해보고자 가져왔습니다. 아래 빠른독해 바른독해 기초세우기 답지 pdf 파일을 첨부해두었습니다.

동물, 포유 동물, 고양이, 래그 돌, 애완 동물, 파란 눈, 키티

빠른독해 바른독해 시리즈는 총 4권으로 구성되어있으며 기초세우기, 구문독해, 유형독해, 종합실전평의 순서로 이어집니다. 그중에서 기초세우기의 경우에는 예비고등학생들의 독해실력 향상을 위한 교재라고 합니다. 사실 학생 개인의 실력에 맞게 문제집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이러한 연령은 참고만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022년도부터 새롭게 출시한 빠른독해 바른독해는 고등학생들을 위한 독해 문제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 개정판에서는 수능 경향에 맞춰서 지문들을 대폭 교체했다고 하니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글 아래 빠른독해 바른독해 기초세우기 해설지 파일을 올려두겠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빠른독해 바른독해 기초세우기 답지 (2023)

위 링크를 통해 빠른독해 바른독해 기초세우기 답지 최신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독해방법과 구문해설을 상세하게 설명하고 있기 때문에 독학을 하는 학생과 학생을 가르치는 선생님 모두에게 유용한 자료라는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