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고양이를 좋아하지만 고양이 알러지가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영어를 잘하고 싶어하지만 영어 울렁증이 있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그래서 이러한 분들은 영어를 더 많이 접하고 많이 읽으면서 익숙해지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학생들은 중고등학교때 영어공부를 가장 많이하는데, 그중 제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독해입니다. 오늘은 빠른독해 바른독해 시리즈에 대해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글 아래 빠바 유형독해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브리티시 쇼트헤어, 주방, 고양이, 국내 동물, 귀여운, 애완 동물

빠른독해 바른독해, 일명 빠바는 최근 대폭 개정되었습니다. 빠바는 총 4권의 교재로 이루어져 있으며 기초세우기-구문독해-유형독해-종합실전편으로 난이도구분이 되어있습니다. 쉽게 생각하면 중3(예비고1)-고1-고2-고3을 대상으로 한 교재라고 볼 수 있는데, 사실 본인 실력에 따라 문제집을 선택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실제 고3학생은 기출문제집을 풀기 바쁠테니 말입니다. 아래 빠른독해 바른독해 유형독해편 답지파일을 첨부해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빠른독해 바른독해 유형독해 답지 (2023)

위 파일을 클릭하면 빠른독해 바른독해 유형독해 답지 (2023) pdf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문제 자체가 많지 않고 구문해설이 자세하기 때문에 독학용으로도 손색없을 만큼 문제가 알차고 학습부가자료와 해설지가 풍부합니다. 특히나 이번에 최신 수능경향, 최신 내신트렌드를 반영했다고 하니 독해문제집을 찾고계시다면 한번쯤 고려해볼만한 교재라는 생각이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