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창시절 영어공부를 하면서 느꼈던 것은 능률 영어 교재가 굉장히 다양하다는 것 입니다. 또한 능률 교재는 학습 부가자료가 많아서 추가보충학습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능률의 수능만만 영어독해 문제집을 가져왔습니다. 글 아래 수능만만 영어독해 20회 (2022) 답지 PDF 파일을 올려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개, 친구, 애완 동물, 마렘마 쉽독, 송곳니, 포유 동물

학교 교과서는 물론 영어 학원이나 과외에서도 능률교재를 사용하는 것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많은 교재들이 있지만 수능 만만 시리즈도 많은 학생들이 풀고 있을 만큼 유명합니다.  수능에 대비할수 있는 실전 난이도와 유사한 문항들이 모의고사 형태로 20회 만들어 져있어 실전 감각으로 연습하기 좋습니다.

최신 평가원 기출과 수능을 토대로 새롭게 구성되어 22년도 개정판이 출시되었다고 하니 수능 영어 공부를 하고있다면 한번쯤 풀어볼만 하다고 생각됩니다. 아마 이미 학원이나 과외에서 풀고있는 학생들이 있을것 같아 아래 수능만만 영어독해 20회 pdf 파일을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수능만만 영어독해 20회 답지 (2022)

수능만만 시리즈를 비롯한 모든 능률교재의 부가 자료들은 모두 출판사 홈페이지 학습자료실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어휘리스트 파일과 듣기 파일도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니 꼭 한번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