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스토리 문제집은 모든 과목마다 존재합니다.  특히 자이스토리 영어의 경우에는 영어 독해, 영어 듣기, 모의고사, 어법어휘 등으로 문제 유형마다 세분화되어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중 영어 독해 문제집은 고등학교 필수 문제집이라고 할만큼 학원, 과외, 개인 등 두루 사용되고 있습니다.

건물, 황혼, 도시의, 조각품, 건축물

자이스토리는 기출문제집이기 때문에 매년 문제집과 해설지는 바뀌고 있습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새로운 기출들을 반영한 2023 문제집이 나왔습니다.  예습과 선행용으로 사용한다면 전년도 책을 이용하는 것도 좋지만 수능을 앞둔 고3인 경우에는 최신 버전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래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완성 답지를 가져왔습니다.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완성 답지 (2023)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시리즈는 기본, 완성, 실전편으로 나뉘는데 쉽게 말하면 1,2,3학년을 뜻합니다. 완성의 경우에는 2학년 기출들을 모아둔 것이라고 볼 수 있으며 2학년 또는 실력 좋은 1학년 학생들이 사용할만한 교재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저 역시 고등학교 때 자이스토리 문제집을 많이 풀었는데 책이 너무 커서 자이스토리 하나만 챙겨도 가방이 꽉차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럴때면 항상 정답지를 집에 두고다니거나  분철해서 들고다니는 등의 방법을 통해 해결했던 것 같습니다. 채점은 빠른정답지로도 가능했기에 해설을 보는 것은 집에 돌아온 이후 였습니다. 위에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완성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