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등학교 영어 내신을 살펴보면 학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부분이 따로 있습니다. 바로 영작문제인데 가장 점수 배점이 높고 어렵기 때문에 포기하는 학생들도 많습니다. 예전에는 어법과 독해 이분법적 구조로 오지선다 형태의 시험이 많았으나 이제는 문법과 작문을 적용한 영작 문제들이 늘고 있는 추세입니다. 아래는 천일문 그래머 2 답지를 올려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장미, 복숭아 장미, 복숭아 꽃, 꽃들, 꽃, 나뭇잎, 정원, 자연

천일문 그래머 시리즈는 출시한지는 꽤 오랜시간이 지났으나 여전히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있습니다 이름 그대로 천개의 예문을 활용해 영문법을 배우고 서술형 연습까지 가능한 교재이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학원이나 과외에서 학생들에게 많이 사용하고, 인강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인강으로 독학하는 학생들도 많다고 합니다. 아래는 천일문 그래머 2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해당 교재를 살펴보면 학습의 완성을 돕는 무료 부가서비스 제공이라는 문구가 있습니다. 사실 교재에 같이 수록된 부록이 아니라면 손이 가지 않는데, 어떤 학습 부가자료가 있는지 찾아보니 꽤 많은 자료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어 이번에 소개해볼려고 합니다. 아래 올려둔 천일문 그래머 1 정답 해설지를 비롯해서 많은 자료들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천일문 그래머 2 답지

쎄듀 홈페이지나 쎄듀런 카페에서는 천일문 그래머 학습자들을 위해서 어휘리스트, 어휘테스트, 예문 영작 연습지, 예문 해석 연습지 등 다양한 자료를 풍부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나의 교재로 최대한의 학습효과를 이끌어낼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특히나 영작 연습이 많아서 내신 서술형 문제 대비하기에 적절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위 링크를 통해 천일문 그래머 2 정답해설지 부가자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