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영어 > 천일문 그래머 3 답지

천일문 그래머 3 답지

dapji2 | 2:42 오후 | 2023년 4월 26일

대부분의 문제집들은 간단한 개념설명과 난이도별 적용문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과목 상관없이 똑같은 구성을 취하고 있었는데 저한테 가장 신박한 문제집으로 다가왔던 것은 바로 천일문 입니다. 천일문은 천개의 문장을 학습한다는 목표를 갖고있는데 문장의 구성방식, 어법 등을 예문을 통해 학습하는 방법입니다. 실제로 저도 천일문 교재를 사용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남아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천일문 그래머 시리즈 글 입니다. 아래 천일문 그래머 3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마음, 보의 심장, 쾨르 드 보, 식물의 형성, 나무, 맹그로브, 대양

천개의 문장을 학습하는 만큼 좋은 문장으로 엄선되었으며 중등 내신 기출문장들이 대부분입니다. 문장을 학습한다고 해서 문법 개념설명이 아예 없는 것이 아니라 요약적으로 제시하고 다양한 문제 유형과 연습문제 또한 수록되어있기 때문에 타 문제집에 비해서 문제양이 적다고 느껴지지 않습니다.

또한 영어 내신대비를 할 때 서술형 문제가 가장 어렵다는 학생들이 많은데, 각종 학습 부가자료들을 통해 예문 영작과 해석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천일문 그래머 3 답지를 올려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천일문 그래머 3 답지

위 링크를 통해 천일문 그래머 3 답지 PDF 파일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어휘테스트지, 영작 테스트지가 필요하신 분들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저 역시 중학생 영어 과외를 할때 어휘테스트지, 영작테스트지를 유용하게 사용했는데 학생 뿐만아니라 선생님들에게도 좋은 자료가 아닐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