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영어 교재들은 독해, 문법, 듣기, 어휘로 구분됩니다. 쎄듀의 영어 교재인 첫단추의 경우에는 독해법, 문어법, 듣기로 교재가 나오고 있는데 이번에는 첫단추 모의고사 문어법 답지를 가져왔습니다.  독해법과 듣기는 각각 2권씩 있는데 문어법의 경우에는 딱 한권만 있습니다.

첫단추 모의고사 문어법은 총 42가지 핵심어법 포인트와 실전 훈련 그리고 내신대비를 위한 서술형 문제가 수록되어있습니다. 대부분 내신대비를 할 때 서술형 문제를 학생들이 가장 어려워하기 때문에 이러한 문법 서술형 문제들을 대비하는 교재가 좋습니다. 그래서 학원이나 과외에서도 이 교재를 애용한다고 합니다. 아래 첫단추 모의고사 문법어법편 개정판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첫단추 모의고사 문법어법편 개정판 (2023)

최근 쎄듀 홈페이지가 대대적으로 개편되면서 학습자료 찾는데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카페 가입하고, 승인 기다리고, 홈페이지 처럼 체계적으로 찾을수도 없어서 불편하긴 하지만 홈페이지는 한달 내에 복구된다고 하니 그때까지만 기다리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쎼듀 네이버 카페에서는 어휘 테스트지, 영작학습지, 듣기의 경우 듣기 파일,  어휘장 등 부가자료를 찾아볼 수 있으며 교사용으로 가입할 경우 더 많은 자료를 볼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고, 이번기회에 가입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위에 첫단추 모의고사 문법어법편 개정판 해설지를 올려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