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첫단추 베이식 독해편만 다루고 나면 길고 긴 첫단추 시리즈가 끝이 납니다. 사실 쎄듀의 대표적인 문제집인 천일문도 가져오고 싶었으나, 천일문 교재 특성상 구문 분석이고 애초에 정답지가 없는 문제집이기 때문에 가져올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아래 첫단추 BASIC 독해편 1 답지를 올려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빨래 집게, 옷 라인, 화려한, 옷 못, 선을 세척, 로프, 매달다

사실 첫단추라는 이름 자체는 처음 시작을 잘해야 끝까지 옳은 방향으로 갈 수 있다는 의미가 담겨있습니다. 그래서 해당 교재를 통해서 중학교 독해는 물론 고등 내신과 수능 기본기 까지 다루게 됩니다. 많은 학원과 과외에서 첫단추 시리즈를 예비 중학생과 같은 영어 독해를 시작하는 아이들에게 사용한다고 합니다. 아래 첫단추 BASIC 독해편 1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정답과 해설, 어휘테스트지, 단어장과 같은 학습 부가자료들은 모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한시적으로 홈페이지 이용이 불가능하면서 한달가량은 쎄듀 네이버 카페에서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첫단추 BASIC 독해편 1

네이버 카페에서 가입을 한후 승인대기가 끝나면 카페의 자료들을 이용할 수 있는데, 만약 급하게 필요하거나 가입하기 귀찮은 분들은 위 링크를 통해 첫단추 BASIC 독해편 1 해설지 PDF 파일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단, 정오표나 어휘테스트지와 같은 것들은 카페를 이용하거나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