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단추에 이어서 이제부터는 쎄듀의 첫단추 BASIC을 다뤄보고자 합니다. 두가지가 헷갈릴 수 있는데, 첫단추가 고등교재였다면 BASIC은 중등교재라고 생각하면 쉽습니다. 첫단추 베이식은 크게 어법과 독해로 나뉘는데 이번에는 첫단추 BASIC 문법 어법편 1 답지/해설지를 가져왔습니다.

재봉틀 바닥을, 봉 버튼, 배경, 하의, 버튼, 수집, 금속, 플라스틱

첫단추 BASIC 문법 어법편은 수능영어 문법과 어법을 중학교에서 미리 다뤄볼 수 있는 아주 좋은 교재입니다. 때문에 학원이나 과외에서 많이 사용하는 서브 문법 교재 중 하나입니다.  중학교때 문법을 처음 배우기 때문에 중학교 문법을 잘 잡아둔다면 고등학교에서 굉장히 편하기에 잘 정리된 이 책을 추천합니다. 아래 첫단추 BASIC 문법 어법편1 답지 파일을 올려두었습니다.

첫단추 BASIC 문법 어법편 1

최근 쎄듀 홈페이지가 개편되면서 해설지, 정오표, 어휘테스트, 어휘출제프로그램 등의 학습부가자료들을 이용하기가 어려워졌습니다. 개인적으로 쎄듀 교재를 많이 사용하는 사람으로서 불편함이 많아 쎄듀런 카페에 가입했습니다. 가입 신청을 하고 가입 대기를 하고 약간의 번거로움은 있지만 그래도 어휘출제 프로그램과 같은 부가자료를 다운받을 수 있어서 현재는 만족하고 있습니다.

위에 첫단추 BASIC 문법 어법편 1 답지를 올려두었으니 저처럼 쎄듀 홈페이지 이용에 어려움을 겪고 계시거나 빠르게 답지를 보고싶은 분들은 위 링크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PDF 파일이기 때문에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