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듀 출판사의 첫단추 시리즈는 문법, 독해, 듣기로 나뉘었지만 중등교재인 첫단추 베이식의 경우에는 문법 2권 독해 2권이 전부입니다. 문법 비중을 높이고 듣기는 뺀 것 같습니다. 아래 첫단추 BASIC 문법 어법편 2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단추, 그림자, 노란색, 검은 색, 화이트, 작은, 흑인과 백인, 옷

첫단추 BASIC 문법 어법편은 2016년에 출시된 교재로 아직까지 개정을 거치지 않고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교재입니다. 아무래도 중학생을 위한 문법 기본서이기 때문에 자주 개정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또한 1,2 로 나눠져 있는데 이는 난이도에 따른것이 아니라 내용이 다른 것이기 때문에 1을 했다면 자연스럽게 2도 같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첫단추 BASIC 문법 어법편 2 답지/해설지를 올려두었습니다.

첫단추 BASIC 문법 어법편 2

최근 한달간 쎄듀 홈페이지 이용이 어려워 지면서 현재 쎄듀의 부가학습자료를 받을 수 있는 곳은 쎄듀 네이버 카페입니다. 해당 카페에 가입신청을 한 후, 가입 대기, 가입 승인이 나면 학생자료를 볼 수 있으며 교사인 경우에는 교사용 자료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저도 쎄듀 홈페이지가 갑자기 개편된다고 해서 미리 필요한 답지들과 어휘테스트, 어휘학습프로그램등을 다운받아두었는데 PDF 파일로 보니 더 편리한 것 같습니다. 위에 첫단추 BASIC 문법 어법편 2 해설지 PDF 파일 올려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유용하게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