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들의 관심사중 하나는 바로 수능특강과 수능완성 표지입니다. 전에는 팽수가 수능특강 표지를 장식하면서 재밌게 연출하기도 했는데, 올해 나온 수능특강은 플레이리스트라는 컨셉으로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수능특강은 수능과 연계가 되는 중요한 문제집이기 때문에 현재 고등학생 대부분이 풀고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아래 2024  EBS 수능특강 영어영역 영어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EBS 수능특강 영어영역 영어(2023)(2024 수능대비) 대표 이미지

예전에는 EBS 수능특강만 달달달 외워도 수능 영어는 잘본다는 소리가 있을정도로 수능특강의 위력은 엄청났습니다. 하지만 수능연계 비율이 줄면서 이제는 영어 그 자체를 잘해야합니다. 그렇다고 수능특강이 안중요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고등학교 2-3학년의 경우에는 아예 내신교재로 수능특강을 사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아래 2024 수능특강 영어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2024 수능특강 영어 답지

수능특강 교재는 다른 문제집들에 비해서 저렴하고 양질의 문제들이 많이 들어있는 편입니다. 또한 EBS 홈페이지에서는 PDF 파일을 제공하기 때문에 문제집을 구매하지 않고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에는 수능특강 영어 정답과 해설 PDF 파일을 올려두었고 이 외에도  교재 자료실에서 MP3 파일, 정오표와 같은 부가자료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