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는 중학교 1학년 교재를 중학교 1학년보다 6학년들이 선행용으로 사용하는 것을 왕왕 볼 수 있습니다. 수학 학원에서도 한학기, 한학년 선행반이 대부분 입니다. 그만큼 중고등학교 수학선행을 하는 학생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아래 개념플러스 유형 파워 1-1 답지를 가져왔습니다.

여성, 도서, 컵, 뜨거운 코코아, 평지, 소유, 마음, 분홍, 사랑

다른 과목에 비해 수학은 문제집이 정말 다양합니다. 내신유형문제집, 기출문제집, 기출변형, 사설모의고사 등등 다양한 문제집들이 존재하는데 많은 문제집이 있는 만큼 어떤 문제집을 선택하느냐도 중요합니다. 학생의 실력에 맞게, 진도에 맞게 선택하는 것이 일반적이고 유명한 문제집을 학원에서 풀리는 경우도 많습니다.

개념플러스유형 파워문제집도 학원에서 잘 사용하는 문제집으로, 라이트-파워-탑으로 난이도 구분이 되어있어 실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개념 플러스 유형 파워 1-1 답지 (2023)

위에 개념 플러스 유형 파워 1-1 답지 (2023)를 가져왔습니다. 학원에서 답지를 자체적으로 제거하고 학생들에게 나눠주는 경우가 있는데 아마 답지를 카피하는 학생들을 방지하기 위함인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답지가 있으면 학생이 스스로 채점하고 풀이과정을 확인할 수 있기에 답지는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 역시 학창시절에 항상 답지 파일을 핸드폰과  태블릿에 넣어서  문제 접근방법과 풀이를 확인했으니 말입니다.